열정 야매자료실

2014년 새롭게 등장한 20가지 상업용 무료 폰트 리스트

폰트 찾는 시간을 최대한 절약하자

디자인 작업을 하면서 수많은 폰트를 찾아보고 적합한 폰트를 선택해 작업을 진행합니다.

멋진 디자인 작업을 위해 매번 많은 시간을 폰트를 찾기 위해 소비하게 됩니다.

되도록 예쁘고, 가독성 좋고, 전체적인 디자인 분위기와 어울리는 폰트를 사용하고 싶은 게 모든 디자이너의 마음입니다.

특히 무료로 사용 가능한 폰트까지 선별해야 한다면 디자이너에게 돌아가는 부담감은 너무나 클 것입니다.

새롭게 등장한 탑 퀄리티 폰트 리스트

이번 포스트에서는 새롭게 등장한 탑 퀄리티 무료 폰트입니다.

매우 신선하며, 기존 폰트와 차별성이 있는 개성이 뚜렷한 폰트리스트 입니다.

모든 폰트는 개인적인 작업과 상업적인 디자인 작업에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V.GER Grotesque

60,000번 이상 다운로드된 V.GER Sans serif 폰트는 온라인 디자인과 프린트 디자인 모두 사용 가능

Nougatine

Nougatine 폰트는 막 구워낸 과자의 느낌을 준다.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하는데 사용하면 적합하다.

Magna Typeface

 길죽한 모양이 특징인 Magna Typeface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Multicolore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 Muticolore는 일반적인 폰트 파일이 아니다. 일러스트레이터로 만들어져 사용을 원할땐 Adobe Illustrator를 이용해 원하는 타이포그래피 작업을 해야 한다.

Johanna

Johanna은 6가지 개별 단위로 구성되어 있는 폰트다. 따라서 다양하게 조합해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다.

Gabo

Bold 형태로 만들어져 강한 느낌의 디자인 작업에 활요할 수 있다.

Benthem

Keith Hayden에 의해 만들이진 폰트. Regular & Bold형태로 제공된다.

Accent

Nelson Balaban에 제작,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한 매우 세련미가 있는 폰트.

Cosmo Path Type

손으로 직접 제작된 eps font.

Russian Dolls Font

Russian Dolls Font는 Russian nesting/nested doll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폰트다. 여성스러운 디자인 작업에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Wave Me

모두 대문자로 되어 있는 Wave ME 폰트

Stitching Font

PLSTK

플라스틱 산업에 영감을 얻어 제작된 폰트, 개인과 상업적 사용 모두 가능하다.

Mosaic Leaf

Akzidenz Grotesk typeface의 영감을 받아 empty page design studio에서 제작된 폰트. 상업적인 사용 가능

Ribbon

리본의 아이디어를 폰트로 만든 영문 폰트

Absinthe

 Retro 디자인의 휘어짐과 직선라인의 조합이 아름답게 연출된 폰트

Sablon Type

Sablon Type은 핸드메이드 eps 폰트로 두꺼운 아웃라인과 빈 공간을 채워주는 형태의 폰트

Maw

Fancy한 느낌의 Maw font. 배너 디자인과 헤드라인에 사용하면 주목도를 높일수 있다.

Broken Record

아웃라인 폰트

Speakeasy

Marcus Williamson에 의해 제작된 무료 폰트

How did you like these 20 new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