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야매자료실

페이스북 브랜디드 콘텐츠(Branded Contents) 정책

브랜디드 콘텐츠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Instagram 계정이나 프로필 및 페이지만 브랜디드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이 정의하는 브랜디드 콘텐츠는 작성자나 퍼블리셔가 비즈니스 파트너로부터 대가를 받고 비즈니스 파트너를 소재로 하거나 비즈니스 파트너로부터 영향을 받은 내용을 담아 제작한 콘텐츠를 말합니다.

브랜디드 콘텐츠를 게시할 때는 브랜디드 콘텐츠 도구를 사용하여 해당 서드 파티 제품, 브랜드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를 태그해야 합니다.

브랜디드 콘텐츠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는 Facebook 페이지, 프로필 및 Instagram 계정은 다음을 준수해야 합니다.

1. 동영상이나 오디오 콘텐츠에 프리롤, 미드롤, 포스트롤 광고를 포함해서는 안 됩니다.

2. 동영상 또는 이미지에 배너 광고를 포함하면 안 됩니다.

3. 동영상의 첫 3초 이내에 타이틀 슬라이드를 포함하면 안 됩니다. 동영상의 중간 또는 마지막에 삽입되는 광고와 같이 동영상의 첫 3초 이후 표시되는 삽입 광고 슬라이드는 3초 이상 연속으로 표시할 수 없으며, Facebook Stories 또는 Instagram Stories에 포함될 수 없습니다.

4. 프로그램 페이지는 쇼마크 또는 트레일러 동영상에 브랜디드 콘텐츠를 포함하면 안 됩니다.

5. 사전 동의 없이 브랜디드 콘텐츠 도구를 사용하여 페이지, 브랜드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를 태그하면 안 됩니다.

6. 작성한 게시물의 상업적 성격을 표시하는 데 필요한 고지 사항과 같이 Facebook 또는 Instagram 사용자에게 공개해야 하는 고지 사항을 제공하는 의무를 포함하여 모든 관련 법률과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