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이 온라인 구매 결정에 미치는 영향

공유 버튼

골드만 삭스의 보고서에 따르며 아직까지 온라인 쇼핑 상품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는
Search Engine과 추천 사이트가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Facebook의 “Like”버튼이 현재도 활성화 되고 있기 때문에 Google이 만족만 하고 있지 않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현재까진 상품 판매를 위해 광고를 할 때 검색엔진이 가장 효과적일것 같습니다.

<차트>

Author: 장 정우

FBML.co.kr은 중/소기업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쉽게 사용 가능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