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1조 페이지뷰를 넘어서다.

| Comments

공유 버튼

페이스북은 계속해서 놀라운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얼마전 뉴스에 Facebook 사용자의 이탈이 심각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자주 보였는데요.
오늘 Mashable에서 Double-Click(Google의 온라인 광고 회사)의 자료를 바탕으로 페이스북 활동 수치를 발표했습니다.

결과는 생각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먼저, 6월 7월 각  1조 Page-View를 넘었다고 합니다.

또한 순 방문자 수는 6월에 8억 7천만명, 7월에 8억 6천만명으로 집계되었다고 합니다.

사용자 평균 사이트에 머문 시간은 25분, 접속 40회, 1,160 페이지뷰를 했다고 합니다.

Mashable측은 위 데이터를 Facebook에 확인 후 발표 했다고 합니다. 1조 페이지 뷰는 정말 어마어마 한 것 같습니다.
또한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는 업체에게 아직도 매력적인 공간인것 같습니다.

Facebook에게 어울리는 말은 “Impossible means I’m Possible.” 인것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업데이트가 Google+와 차별화를 계속해서 독보적인 자리를 지키려 하는 것 같습니다. 엄청난 규모의 Members가 있는 사이트를 앞으로 어떻게 더 변화 시킬지 기대됩니다.

아래 이미지는 onMedea에서 만든 페이스북 성장 추세선 입니다. 2015년에는 73억 회원이 있을거라는 이미지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전세계 인구수가 Facebook에 있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순 방문자 [ unique user, unique visiter , 純訪問者 ]

웹 사이트의 개인 방문자를 나타낸 것. 웹 사이트의 성공 여부를 나타내는 중요한 기준이 된다. 사용자 카운트가 높으나 사용자당 방문 페이지 수가 적다면 웹 사이트의 정보가 사용자에게 매력적이지 못한 것으로 보며, 반대로 사용자 수는 적으나 사용자당 방문 페이지 수가 많다면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볼 수 있다.

 

Author: 장 정우

FBML.co.kr은 중/소기업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쉽게 사용 가능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