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7가지 리소스 센터

| Comments

공유 버튼

페이스북 마케팅을 하려고 페이지를 개설한뒤 막막함을 느낄때가 있습니다.

컨텐츠, 광고, 이벤트등 처음 진행할때 무척 고민되는 부분입니다. 이러한 고민이 있을때 정보를 찾아 보면 도움이 될 7가지 리소스 센터를 소개합니다.

1. Edgeranker (소셜오픈그룹): 현재 페이스북 그룹중 소셜마케팅에 관련된 많은 분들이 모여 정보를 교류하는 장소입니다. 정보 요청시 거의 실시간 답변이 올라와 페이스북 마케팅 진행시 많은 도움이 되는 페이스북 그룹입니다.

2. Facebook Studio: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캠페인/이벤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진행했던 케이스를 동영상으로 보여줘 영어에 약하셔도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또한, Facebook Studio Awards라는 상도 만들어 시상을 진행합니다.

3. facebook-successstories: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한 성공 사례를 소개하는 사이트입니다. 섹션별로 나눠진 메뉴를 통해 관련 분야에 대한 검색이 편리합니다.

4. Brand Permissions Center: 페이스북 로고 정책등 페이스북 브랜드 관련 정보를 볼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좋아요/LIKE  아이콘 파일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Facebook Domo Tool: 페이스북 실제 운영페이지에 적용전 Demo Tool을 이용해 실제 적용된 모습과 비슷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Facebook Application 입니다.

 

6. Facebook Marketing 페이지: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한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한글 페이지도 얼마전 오픈했지만 영문 페이지 운영이 더 활발합니다.

7. 페이스북에서 마케팅하기: 페이스북 코리아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 그룹입니다. 페이스북 변경사항과 해외 소식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Author: 장 정우

FBML.co.kr은 중/소기업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쉽게 사용 가능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