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graphic: 2013년 인터넷 전쟁 리포트 – 소셜미디어, OS & 브라우저

| Comments

공유 버튼

KISSmetrix에서 “The Internet War Report 2013 – Social Media, OS & Browser Leaders” 이라는 제목의 소셜미디어, OS, 브라우저에 대한 마켓쉐어 인포그래픽을 만들었습니다.

주요 내용은  browser, mobile vendor, non-mobile operating system, social media, and mobile operating system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인포그래픽에 나와 있는 기간은 2012년 7월 1일 ~ 2013년 6월 30일까지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Facts & Stats

  1. Google Chrome이 브라우저 시장에서 43%의 전 세계 시장 점유를 하고 있습니다.
  2. Windows 7 이 운영시스템 분야에서 51%의 전 세계 시장 점유를 하고 있습니다. Apple의 OSX는 7.5%의 포지션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3. 소셜미디어 시장에서 Facebook은 71% 의 전 세계 시장 점유를 하고 있습니다. Pinterest는 8.8%.의 점유를 하고 있습니다.
  4. 모바일 시작의 선두주자인 삼성은 25% 마켓 점유를 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영국에서는 Apple이 시장의 선두에 서있습니다.
  5. 38% 스마트폰이 Android 운영환경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세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모바일 운영체계입니다.6/13).  하지만, 미국과 영국에서는 역시 Apple의 운영체계가 1등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war-report-lg

Author: 장 정우

FBML.co.kr은 중/소기업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쉽게 사용 가능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