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newsletter

[페이스북 마케팅] 페이스북 뉴스레터(Facebook Newsletter) No. 59

| Comments

공유 버튼

이번 페이스북 마케팅 뉴스레터에서는 Offer Page Post Ads관련 업데이트와 함께 Facebook Korea News Letter 그룹 소개 및 2014년 Facebook Studio Awards 소식 공유드립니다.

1. Offer Page Post Ads가 더욱 간편해졌습니다.

11월 7일부로 페이지 상에서 Offer Page Post 를 생성하시는 단계가 훨씬 심플해졌습니다.

이제까지 Offer Page Post를 생성하실 때 입력하실 수 있도록 공란으로 있었던 claim limit, reminder time 그리고 bar codes를 삭제하였으며, 이 옵션들은 이후 Ads Create Flow나 Power Editor에서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는 팬이 200명 이상이어야만 생성가능했던 Offer Page Post를 이제는 50명 이상의 팬만 있어도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의 업데이트는 Offer Page Post를 생성하시고 광고캠페인으로 세팅하는 과정상의 변화로 실제 Offer Page Post Ads가 작동하는 원리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뉴스레터

Offer Page Post Ads

2. Facebook Korea Weekly News Letter 그룹을 소개합니다.

이제까지 어떤 내용들이 뉴스레터에서 소개되었는지 궁금하신가요? 혹시 뉴스레터에서 보았던 내용 같은데 찾아보기 힘들지는 않으셨나요?

앞으로는 Facebook Korea News Letter 그룹에서 지금까지 소개된 각종 업데이트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그룹 내 서치기능을 이용하여 필요하신 정보를 보다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내에서는 뉴스레터 기사만 확인가능하며 문의사항은 따로 받지 않습니다.

https://www.facebook.com/groups/713358212013428/

현재는 비공개 그룹으로 세팅되어 있으며 당분간 그룹가입 신청하시는 분들에 한해 가입승인 해드릴 예정입니다. 이후 그룹 공개 시점에 대해서는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뉴스레터

Facebook Korea Weekly News Letter 그룹

3. 2014 Facebook Studio Awards 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인상깊은 Facebook Marketing Campaign 을 찾습니다.

2014 Facebook Studio Awards 에 대한 지원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뉴스레터

2014 Facebook Studio Awards

2013년도 가장 인상깊었던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을 뽑는 Facebook Studio Awards에 출품된 캠페인은 엄선된 Creative Coucil 의 심사를 거쳐 수상작으로 선정됩니다.

2013년 수상작 보러가기 ==> https://www.facebook-studio.com/awards/winners/2013

올 한해 창의적인 캠페인으로 페이스북을 빛내주신 마케터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Facebook Studio Awards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studio.com/awards/index

 

출처: 페이스북 뉴스레터

 

 

Author: 장 정우

FBML.co.kr은 중/소기업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쉽게 사용 가능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