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customer-center

Facebook에서 FacebooK에 대해 문의하는 6가지 방법

| Comments

공유 버튼

[symple_heading type=”h2″ title=”Facebook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Facebook에서 해결하자” margin_top=”20px;” margin_bottom=”20px” text_align=”left”]

페이스북을 운영하다 보면 누구나 한번쯤 페이스북 운영에 문제가 생겼는데 마땅히 질문할 곳을 못 찾는곤 한다. 방법을 알아 이메일을 보내 보지만 연락이 오는 경우는 매우 드물다.

아래 5가지 + 1가지 방법은 페이스북내에서 페이스북에 대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페이스북에서 작성한 내용이다.

[symple_box color=”blue” text_align=”left” width=”100%” float=”none”] Facebook을 사용하여 도움을 얻는 6가지 방법
[/symple_box]

1. Facebook 고객 센터에서 검색하여 즉각적인 답변을 얻으세요.

많이 묻는 질문에 대한 답을 찾으려면 검색에 질문을 입력하세요.

2. 커뮤니티 포럼에서 질문하기

Facebook 포럼에서 다른 Facebook 사용자로부터 지원을 받으세요.

3. 개발자로부터 앱 관련 도움 얻기

회원님이 Facebook에서 사용하는 대부분의 게임과 앱은 Facebook에서 제작한 것이 아닙니다. 지원을 얻기 위해 개발자에게 직접 연락할 수 있습니다.

4. 보안에 대해 알아보기

Facebook 이용 시의 온라인 안전에 도움이 되는 정보, 도구, 자료를 알아보려면 안전 센터를 방문하세요.

5. 업데이트를 받아보려면 이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클릭하세요.

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클릭하면 뉴스피드에서 업데이트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Facebook 사용에 대한 조언을 얻으려면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클릭하세요.

6. 페이스북 그룹에서 물어보기  😛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자들이 모여있는 그룹에서 질문하세요.
주소: https://www.facebook.com/groups/edgeranker/

출처: 페이스북 HELP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꾹 눌러주세요.

Author: 장 정우

FBML.co.kr은 중/소기업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쉽게 사용 가능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