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의 혁명을 가져올 구글 글래스

| Comments

공유 버튼

구글 글래스가 만들어갈 사진 촬영 환경

구글은 자사의 구글 글래스 헤드셋 기술이 단순히 기계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취미용 장난감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중 한 가지 방법은 구글 글래스를 이용한 사진 촬영 능력을 과시하는 것입니다.

구글 글래스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 주요 장점 중 하나는 착용할 수 있는 카메라로 1인층 시점에서 촬영하는 기능입니다. 바로 앞에서 순간 일어난 장면을 발견했지만, 카메라를 꺼내다가 놓이는 장면이 수도 없이 많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안경처럼 쓰고 다니는 카메라가 있다면 앞으로 위와 같은 고민은 없을 것입니다. 안경처럼 사용되는 구글 글래스를 사용하면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또한 내가 바라보는 곳을 더 빨리 촬영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이 모바일 사진의 혁명을 만든 것처럼, 구글 글래스 또한 새로운 사진의 한 획을 그을 것입니다.

2년 전 구글은 대중에게 구글 글래스​​를 발표하고, 그 시간 동안 구글 글래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스마트 헤드셋을 통해 몇 가지 정말 놀라운 이미지를 캡쳐했습니다.

 

0.구글 글래스를 이용해 두 손이 자유로워진다면, 그림자를 이용해 다양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1. 구글 글래스를 이용해 도심에서 촬영된 프로페셔널한 느낌을 주는 사진.

2. 구글 글래스로 촬영한 뒤 iPhone App을 이용해 리터칭한 사진

3. 구글 글래스를 이용해 촬영한 두 장의 사진을 합성한 이미지.

4. 두 손을 자유롭게 이용해 촬영한 Miami Sunset.

5. 보스턴에서 구글 글래스를 이용해 순간적으로 촬영된 자동차 사고.

Glass explorer Don Schwartz took a photo of a car crash happening in real time as he drove through Somerville in Boston.

Twitter (@graniteview)

6. 5-megapixel camera의 구글 글래스 카메라지만 멋진 컬러를 표현한 이미지.

7. 최초로 촬영된 Washington Monument.

8. 그림자를 이용한 사진.

9.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자연스럽게 촬영된 비교 사진.

10. 원근감이 뛰어난 이미지.

11. 축구 경기장에서 촬영된 이미지.

12. 56 마일 자전거 여행을 하면서 촬영한 그림자 사진.

13. Surfboard위에서 촬영한 사진.

Here's what Glass Explorer Chris sees from his surfboard.

Google/ Glass Explorer Chris

14. 구글 글래스를 이용해 콘서트 장에서 촬영된 사진.

 

출처: Business Insider

Author: 장 정우

FBML.co.kr은 중/소기업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쉽게 사용 가능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