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온라인 번역 종결자 “더 나은 번역기” 사용 방법

| Comments

공유 버튼

단순한 문장은 번역기로 해결하자

오늘 페이스북 친구가 구글 번역에 대해 올려준 글을 하나 보게 되었습니다.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 좀 더 정확하게 영어를 한국어로 번역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방법을 추천했습니다.

1 . 번역을 원하는 영어를 일본어로 번역

2. 번역된 일본어를 다시 한국어로 번역

3. 결과 확인

위와 같은 방법을 이용하면 더 명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한 글이었습니다.

더 나은 번역기를 이용해 위와 같은 수고를 덜어내자

세상엔 좋은 서비스가 많이 나와 있습니다.

단문 정도의 번역 같은 경우 위와 같은 순서로 번역하면 되겠지만, 양이 많아지면 위와 같은 프로세스를 진행하는것도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

위와 같은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더 나은 번역기: http://better-translator.com/” 서비스를 이용하면 영어 > 일본어 > 한국어 순으로 번역하는 것과 같은 결과를 “일본어” 번역 순서를 진행하지 않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원하는 번역 내용을 입력하시고 “더 나은 번역” 버튼만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번역이 진행됩니다.

1. 더 나은 번역기 인터페이스

001

2. 더 나은 번역기의 일반 번역

0023. 더 나은 번역기의 “더 나은 번역” 중 일본어로 변화하는 모습

003

4. 더 나은 번역기의 “더 나은 번역” 결과

004

 

[symple_button color=”blue” url=” http://better-translator.com/” title=”Visit Site” target=”blank” border_radius=””]더 나은 번역기 사용하기[/symple_button]

 

Author: 장 정우

FBML.co.kr은 중/소기업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쉽게 사용 가능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