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2 copy
Untitled-2 copy

교대역에 울려 퍼진 촛불하나의 주인공 Aancod님을 찾습니다

| Comments

공유 버튼

교대역에서 외국인이 부른 GOD의 ‘촛불 하나’

서울지하철 3호선 교대역에서  한 외국인이 버스킹을 하면서 부른 ‘촛불하나’ 동영상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화제다.

SNS를 통해 순식간에 퍼져나간 동영상 속 외국인은 교대역 지하철 승강장 가운데 앉아 god의 ‘촛불 하나’를 기타로 연주하며 부르기 시작했다.

동영상 속 외국인은 유창한 한국말로 랩 파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여 함께 노래를 부르며 즐기는 모습이다.

노래를 부르는 주인공은 누구일까?

공유된 게시물을 확인하던 중 동영상 주인공의 페이스북으로 보이는 페이지를 발견했다.

이름은 Aancod Abe Zaccarelli 이고 해외 여행을 다니면서 지하철 또는 공공장소에서 자주 공연을 하고 있는것 같다.

페이지에서는 여러 지역에서 기타를 들고 노래하는 이미지가 올라와 있고 일본으로 보이는 곳에서는 한국에서와 비슷하게 지하철에서 노래 부르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페이스북 프로필: https://www.facebook.com/aancodz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pages/Aancod/754651451228951

너무나 자연스럽게 시민들과 어울리는 모습에 혹시 바이럴 마케팅 회사에서 고도의 마케팅을 위해 준비한 동영상이 아닐까 하는 의심도 있었지만, 해당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라온 god 소속사의 글에서 위 동영상은 아마도 순수한 버스킹 동영상이라 생각이 든다.

아래 페이지에 작성된 글을 보면 god 소속사에서는 Aancod님과 god 멤버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는 것 같다.

시민들이 함께 즐기는 모습이 자연스럽게 보인다.

추가 영상 – 바르셀로나 지하철에서

Author: 장 정우

FBML.co.kr은 중/소기업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쉽게 사용 가능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