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페이스북 마케팅 수준을 한 단계 높여주는 기술

| Comments

공유 버튼

신규 구매 옵션과 신뢰도 개선, 마케터를 위한 Facebook 업데이트

마케터를 위한 다양한 구매 옵션과 신뢰도 향상

Facebook은 4백만이 넘는 크고 작은 광고주들의 파트너로서 투명성, 다양한 옵션, 향상된 신뢰성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캠페인의 성과를 명확히 보여주는 검증된 데이터를 통해 투명성을 높이고, Facebook 플랫폼에서 캠페인을 게재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 광고주들의 선택권을 보장하고, 감사 및 서드 파티 인증을 통한 향상된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올해 전반에 걸친 Facebook Business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더 많은 노출 레벨 데이터 제공

Facebook 인증 파트너는 마케터에게 더 나은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Facebook과 Instagram에서의 광고 노출에 대한 더욱 상세한 정보를 받게 됩니다. 다음 항목을 포함하여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한 특정 조회(in-view) 및 기간 데이터 제공을 시작합니다.
  1. 광고가 화면에 표시된 시간(밀리초 단위)
  2. 광고의 50%가 화면에 표시된 시간(밀리초 단위)
  3. 광고의 100%가 화면에 표시된 시간(밀리초 단위)

감사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정보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해 영상물 등급 위원회(Media Rating Council, MRC)의 감사를 이행합니다.

서드 파티를 통한 인증

도달, 기여, 타겟 인구 통계학적 특성, 브랜드 지표 상승, 오프라인 판매 및 모바일 앱 측정 등의 주요 주제에 대한 측정 요구 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마케터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독립적인 인증은 계속 확장되고 있으며 현재 24개의 글로벌 서드 파티 측정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어 마케터가 선호하는 공급업체와 협업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구매에 대한 새로운 선택 옵션

사람들의 화면에서 동영상이 재생되는 것만으로도 가치가 창출된다는 점은 모두가 아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캠페인 목표가 있으며 의미 있고 기억에 남을 만한 캠페인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는 Facebook 파트너는 미디어 구매에 대한 유연성을 원합니다.
올해 하반기에는 Facebook, Instagram, Audience Network에서 동영상 광고에 대한 새로운 3가지 구매 옵션을 제공하여 광고주 여러분께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열어드리고자 합니다.
  1. 완료된 조회 구매(Completed-view buying): 광고주가 전 분량(최대 10초)이 조회된 동영상 광고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
  2. 2초 조회 구매(Two-second buying): MRC 동영상 표준에 따라 광고 픽셀의 최소 50% 이상이 연속 2초 이상 조회(in-view)된 경우만 해당
  3. 소리 재생 구매(Sound-on buying): 광고주가 소리가 재생되는 동영상 광고 구매 가능
이 옵션은 TRP 구매, 도달 및 빈도, 10초당 비용(cost-per-ten-second) 조회 등의 마케터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신규 구매 옵션을 제공한 지난 몇 년 간의 접근 방식과 상통합니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모범 사례를 참고하여 이러한 신규 옵션을 잘 활용하면 광고를 시청하고 행동으로 옮길 더 많은 사람들에게 완성도 높은 동영상 광고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Author: 장 정우

FBML.co.kr은 중/소기업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쉽게 사용 가능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