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설정이 유용한 facebook profile image

| Comments

공유 버튼

 많은 facebook fan page 운영자들이 원하는 부분중 하나가 “원하는 메세지를 잘 보이는 곳에 노출”일 것입니다.  만약 그러한 경우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방법은 특정 페이지를 지정하거나 지속적으로 컨텐츠를 등록하는 방법을 많이 사용하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facebook에서 facebook 로고 만큼 잘 노출되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profile picture 공간입니다.

거의 모든 fan page에서 멋진 사진 또는 로고등 단순히 이미지를 나타내고 있는데 이는 page에 들어오는 고객에게 가장 쉽게 어필할 수 있는 좋은 공간을 버려두고 계시는 실수를 하는것입니다.

Profile picture 공간은 사용자가 page 메뉴를 보는 동안 항시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 사진 앨범 노출 및 일부 어플리케이션 사용시 제외

그럼 잠시 그림을 보실까요?

상단 FBML 로고
중간 notice 섹션
하단 여러가지 인포메이션 순으로 노출을 했습니다.
단순히 로고만 노출 할 때 보다 4가지 정보를 추가로 사용자에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를 이 공간에 노출하면 어떻게 될까요? 제 생각엔 이벤트 참여도는 분명히 높아질거라 예상됩니다. 

자 그럼 멋진 아이디어로  profile을 업데이트 해보세요.

Tip…..
프로파일 사이즈를 크게 올리시면 컨텐츠 등록 시 이미지가 원하는 모양으로 안나 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간단히 변경 가능합니다.

1. 프로파일 이미지에 마우스를 가져간다.

2. 오른쪽 상단 “profile change” 클릭

3. 변경된 화면 profile image 아래에 나타는 “Edit Thumbnail” 클릭

4. 이미지를 원하는 모습으로 움직인뒤 저장

Author: 장 정우

FBML.co.kr은 중/소기업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쉽게 사용 가능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