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알아보는 컨텐츠 유형 – 농심

| Comments

공유 버튼

페이스북 페이지를 이용해 마케팅하고 있는 기업 페이지를 통해 페이스북에서 사용되는 컨텐츠 유형과 반응이 좋은 컨텐츠를 살펴보자.

첫번째 페이지로 선택된 곳은 “농심” 페이스북 페이지

이미 많은 사람에게 익숙한 브랜드를 많이 가지고 있는 농심 페이지에서는 불필요한 요소를 최대한 빼고, 자사 제품을 이용해 팬들의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Close-up된 이미지와 짧은 문구가 팬들로 하여 쉽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

1. 제품 이미지를 이용한 OX 참여형 이벤트

 

2. 장수 제품 새우깡의 히스토리를 이용한 컨텐츠

 

3. 영화 패러디

 

4. 제품을 이용한 퀴즈

 

5. 제품 사용 설명

 

6. 팬 참여형 질문

 

7. 팬 공감형 이벤트

 

8. 텍스르트 효과를 이용한 컨텐츠

 

9. 제품을 이용한 컨텐츠

 

Author: 장 정우

FBML.co.kr은 중/소기업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쉽게 사용 가능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