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newsletter

[페이스북 마케팅] 페이스북 뉴스레터(Facebook Newsletter) No. 61

| Comments

공유 버튼

이번 뉴스레터에서는 각 게시물의 이미지 Recommended Size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는 파일을 공유드립니다.

1. 게시물의 이미지가 Recommended Size일 때 가장 최신의 포맷으로 뉴스피드에 노출이 됩니다.

올해 하반기 뉴스레터를 통해 여러차례 Ad Simplification 일환으로 각 게시물의 이미지 사이즈와 비율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렸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예전의 이미지 사이즈와 비율을 사용하시면서 뉴스피드에 노출되는 포맷이 최신포맷이 아니라고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아 다시 한번 업데이트 드립니다.

오늘 첨부해드리는 파일은 이미 뉴스레터를 통해 공유드렸던 One-Pager – Facebook Recommended Creative Specs 입니다.
이 파일은 게시물을 작성하실 때 가장 최적의 포맷으로 노출되기 위한 이미지의 Recommended Size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어떤 게시물 형태들은 Minimum Size와 Recommended Size 가 다른데요, Minimum Size를 사용하시게 되면 최신포맷으로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특히 Link Page Post)

만약 Recommended Size로 수정하셔도 최신포맷으로 노출되지 않을 경우에는 사용하시는 Facebook App이 최신버전인지 확인하시기 바라며, 사용자별로 App이 아직 업데이트 되지 않아 최신포맷이 노출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Facebook Image Recommended Size

Facebook Image Recommended Size

Author: 장 정우

FBML.co.kr은 중/소기업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쉽게 사용 가능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