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멋진 이유 16가지

| Comments

공유 버튼

“세상에 아버지 같은 사람은 없다. 그는 나를 낳아주셨고, 양육시키고, 가르침을 주고, 안아주고, 입혀주며, 키스해주고, 소리치셨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그는 나를 무조건적으로 사랑한다” – 작가미상

아버지는 위대합니다. 아버지는 희생합니다. 항상 가족을 지키려 노력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아버지는 어머니에 비해 많은 관심을 받지 못합니다.

우리의 아버지가 멋진 이유 16가지를 소개합니다.

 

1. 집안의 손주재꾼입니다.

자전거 타이어를 기우거나 샤워기 머리가 분리되었을 때 달려가서 부탁할 수 있는 사람이 아버지입니다. 아버지는 대부분 자신만의 도구 가방을 가지고 있고 자식이 부서트린 거의 모든 것을 고칠 수 있습니다.

 

2. 오픈 마인드를 지녔습니다.

좋은 아버지는 세상이 계속해서 변하고 사람들도 그렇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1970년대 스타일을 고집하지 않고 대신 새로운 방식의 삶에 적응하고 자녀들도 자신들의 세대에 어울려 사는 것을 받아들이려고 노력합니다.

 

3. 뛰어난 유머 감각을 자랑합니다.

좋은 아버지는 농담을 잘하고 항상 미소를 짓습니다. 멋진 아버지는 유머감각이 뛰어나고 인생의 모든 것을 항상 심각하게 받아들이지는 않습니다.

 

4. 당신을 믿어 줍니다.

당신이 하고 싶어하는 일에 아버지가 투자하신 적이 있나요? 아버지가 당신에게 당신이 특정한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확신한다는 말을 하신 적이 있나요? 이는 당신의 아버지가 당신을 믿는다는 명백한 신호입니다.

 

5. 최고의 친구입니다.

아버지는 자식의 인생에서 새로운 일이 일어나면 알게 되고, 정기적으로 대화하고 시간을 보내는 가장 중요한 사람입니다. 아버지에게는 어떤 것도 말할 수 있고 아버지는 항상 자신의 경험과 지혜를 자식과 공유합니다.

 

6. 엄마를 사랑합니다.

좋은 아버지는 자녀들의 엄마를 높이 평가하고 존중합니다. 아버지가 매일 어머니에게 표현하기 때문에 진정한 사랑이 어떤 모습인지 잘 알게 됩니다. 아버지는 어머니가 기분이 좋으면 같이 좋아합니다.

 

7. 엄격하게 훈육합니다.

좋은 아버지는 자녀들을 사랑하지만 자기가 하고 싶은 대로 다하게 내버려 두지 않습니다. 말과 행동의 힘으로 자기의 주장을 증명하고 엄한 사랑을 합니다.

 

8. 잘못과 실수를 받아들입니다.

아버지는 자식이 어떤 상황에 있어도 포기하지 않고 동정심을 느끼고 그 상황을 받아줍니다.

 

9. 의지할 수 있습니다.

좋을 때나 안 좋을 때나 아버지는 당신과 가족이 의지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10. 좋은 시간을 함께 보냅니다.

아버지는 당신이 하는 스포츠 경기에서 항상 벤치에 앉아 당신을 바라보고 응원합니다. 숙제를 할 때 도움이 필요하면 아버지가 시간을 내서 도와줍니다.

 

11. 롤 모델입니다.

아버지는 인생을 어떻게 살라고 단지 말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보여줍니다. 어머니에게 친절하고 자녀에게 인내심을 갖고 업무에는 열심히 최선을 다합니다.

 

12. 사심 없는 마음으로 대합니다.

아버지는 항상 어머니와 자녀들이 필요하고 가장 이익이 되는 방식으로 일을 합니다. 아버지가 다른 사람들에게 항상 주기만 하면 이는 그가 사심이 없는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좋은 아버지들은 자신의 이익보다 자신과 가족의 이익을 우선시 합니다.

 

13. 최고의 조언을 해줍니다.

자녀가 어떤 문제가 있으면 아버지에게 가면 좋은 조언을 구할 수 있습니다. 자녀의 문제를 열린 마음으로 충분히 듣고 최선의 가능한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14. 모두가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특별한 일이 있으면 주위 사람들이 아버지가 참석하기를 원하고, 아버지가 참석을 못할 경우 어디 계신지 궁금해합니다. 자녀들의 친구들조차 아버지가 옆에 있어도 개의치 않습니다. 그는 옆에 있으면 좋은 사람입니다.

 

15. 가족을 보호합니다.

아버지는 집안의 가장입니다. 그는 가족에게 필요한 모든 것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가족이 편안하게 살수 있도록 어떤 것이라도 합니다. 아버지는 집안의 모든 청구서를 내는 것 뿐만 아니라 자녀들이 보다 편한 환경에서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두 가지 직업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16. 아버지 없이 어떻게 될지 상상도 못합니다.

아버지는 자녀의 인생에서 강력하고 영향력 있는 인물입니다. 아버지가 없이 자녀의 인생이 어떻게 될지 상상하기도 어렵습니다.

<라잌스>

Author: 장 정우

FBML.co.kr은 중/소기업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쉽게 사용 가능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