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동영상 프로파일

| Comments

공유 버튼

Facebook에서 항상 관심을 두고 업데이트를 하는 부분이 프로파일 이미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미지로 노출되는 한계가 있어 다이나믹한 페이지를 원하시는 분들께 좀 지루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Flip Video”에서 프로파일에 동영상을 넣을 수 있는 어프리케이션인 “Flip your Profile” 을 개발하였습니다.

Flip Video는 HD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캠코더 입니다. 촬영 후 Youtube, myspace, facebook, email을 이용해 공유가 가능하고 USB를 사용해 직접 다른 장치와 연결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DDB 싱가포르와 TEXT 100 싱가포르와 함께 2011년 2월 14일 일에 출시 했습니다. 출시 후 250만이 넘는 사람들이 동영상 프로파일을 보았고, 평균 1분에 5명이 어플리캐이션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원하는 부분을 잘 판단하고 개발한것 같습니다.

현재 무료로 나눠주고 있는 동영상 프로파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좀 더 방문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처음 들어오는 사람에게 간단하게 인삿말을 전할 수 있고, 새로운 상품이 나왔다면 짧은 시간에 강한 인상을 줄 수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동영상 프로파일을 사용하시려면 두가지만 하시면 됩니다.

  1. 브라우져 선택 후 인스톨 후 브라우져 다시 오픈
  2. 프로파일에 동영상 업로드

하지만, 동영상 프로파일을 보기 위해선 사용자도 플러그인을 인스톨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이 부분이 동영상 프로파일 어플리케이션을 빠르게 확산시킬 수 있는 장점입니다. 동영상을 올린 사람이 그 친구에게 추천을 해주면 다른 사람도 동영상을 보기 위해 어플리케이션을 인스톨 할 경우가 많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관심있으신분은 링크로 가셔서 설치해 보세요.
http://www.facebook.com/FlipSG?v=app_111207282287469

Author: 장 정우

FBML.co.kr은 중/소기업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쉽게 사용 가능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