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Customer Service Infomation

공유 버튼

Facebook을 사용하시다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하는게 제일 좋을까요?
먼저 정답은 help center를 이용하시는 방법이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주소는: http://www.facebook.com/help/

물론 Facebook에 전화가 있습니다.
연락처는: 650-543-4800(미국) 입니다.

하지만 전화를 해보시면 자동 응답으로 넘어가니 메세지를 남겨도 사용자가 워낙 많이 있어 쉽게 답변이 오는것 같지 않습니다.

일부 흥분한 사용자들은 Video로 자신들의 계정이 왜 삭제되었는지 광분을 합니다.

오죽 답답하면 Video를 만들어 Youtube에 올려서 연락을 시도하겠습니까. 실제로 Youtube를 검색해 보면 많은 사람들이 Video를 만들어 올리고 있습니다.

생각지도 않게 계정이 삭제 될 수 있으니 Facebook Page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특히 더 신중해야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Facebook의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평가입니다.

평가 결과가 정말 안좋습니다.  200점중 13.88입니다.
고객 서비스를 거의 신경 안쓴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간과하기 쉬운 Facebook운영 정책을 한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계정을 옳바르게 운영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입니다.

이용약관: http://www.facebook.com/terms.php?ref=pf

아래 문서도 검토해 주세요.

  •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Facebook이 정보를 수집 및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설계된 것입니다.
  • 결제 약관: 본 추가 약관은 Facebook에서나 이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모든 결제에 적용됩니다.
  • 플랫폼 정보: 본 페이지는 타사 어플리케이션이 회원님의 데이터에 접근 및 이용하는 방법을 비롯하여 타사 어플리케이션을 추가하거나 Facebook Connect를 이용하면 어떻게 되는지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개발자 원칙 및 정책: 본 가이드라인은 Connect 사이트를 비롯하여 어플리케이션에 적용되는 정책을 설명합니다.
  • 광고 가이드라인: 본 가이드라인은 Facebook에 게시되는 광고에 적용되는 정책을 설명합니다.
  • 프로모션 가이드라인:본 가이드라인은 경연이나 경마, 기타 홍보 유형을 Facebook에 제공하기 위하여 Facebook으로부터 사전 서면 승인을 취득한 경우 적용되는 정책을 설명합니다.
  • 지적 재산권 침해 주장 신고 방법
  • 저작권 침해 주장 재고 요청 방법
  • 페이지 약관

Author: 장 정우

FBML.co.kr은 중/소기업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쉽게 사용 가능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