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삶을 바꿔 줄 7가지 아침 습관

| Comments

공유 버튼

당신의 현실 대부분은 당연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현실은 당신이 갖고 있는 기대, 믿음, 생각으로 형성됩니다. 당신의 믿음과 기대가 당신의 삶에서 습관으로 나타납니다.

이같은 습관중 일부는 무의식적으로 형성되며, 비생산적이고 삶의 제약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역설적으로 의식적으로 좋은 습관을 형성하면 당신의 삶을 바꿀 수 있습니다.

 

1. 감사하기

Gratitude-Quotes

삶에서 일어나는 작은 순간에 대해 감사를 느끼는 마음의 중요성은 가장 간과되고 저평가된 습관 중 하나입니다. 하루를 긍정적으로 시작하기 위한 완벽한 아침 습관입니다. 감사의 진정한 힘은 당신을 삶에 도움이 되는 부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입니다. 감사는 당신의 일상에 은혜가 되는 놀라운 것들을 강조함으로써 행복과 긍정의 힘을 강화시켜 줍니다.

 

2. 중요한 일 적기

list

이는 매우 실질적인 습관입니다. 아침에 일어나 그날 끝내야 하는 서너 가지의 가장 중요한 일들을 떠올리고 적어보세요. 이는 삶에서 당신의 목적, 열정, 방향과 관련된 가장 중요한 장기적인 목적을 달성하도록 도와줍니다.

예를 들어 책을 쓰거나 온라인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이 당신의 개인적 성장을 위해 중요한 장기적인 목적이라면 하루 하루 중요한 일은 책의 특정 부분을 마감하거나 온라인 커뮤니티와 관련된 새로운 컨텐츠 아이디어를 개발하는 것이겠죠.

이 습관의 중요한 점은 이같은 목적을 인식하고 이를 하루 중 가장 빠른 시간에 달성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3. 글 또는 그림으로 목적 적기

write down goals

이 습관은 기존 습관과 유사해 보이지만 적용과 목적 면에서 다릅니다.

하루의 가장 중요한 일을 적는 것은 이에 따를 구체적인 행동 구조를 갖는 방법인 반면 목적을 확언하는 것은 삶의 목적과 비젼을 구체화해서 마음에 새겨 넣기 위한 방법입니다. 종이에 당신의 목적을 적음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목적을 구체적인 형태로 표현화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당신의 무의식에 반영되어 강화됩니다.

 

4. 기 체조하기

sarahd

중국 철학에 따르면 기공은 모든 것에 내재된 삶의 기운이자 에너지입니다.

기공은 당신 몸 속에 있는 에너지를 단련 순환시키기 위한 훈련입니다. 복잡해 보이지만 실제로 기공은 일련의 간단한 운동으로 이뤄지고 삶의 건강과 활력을 높여줍니다.

 

5. 레몬을 넣은 뜨거운 물 한잔 마시기

레몬 한 조각을 따뜻한 물에 넣어 매일 아침 마셔보세요.

매우 간단한 습관이지만 비타민 C를 보충해주고 몸에서 독소를 빼내서 몸의 산성화 수준에 균형을 맞춰줍니다.  관절과 무릎의 고통과 염증을 줄여주고 두뇌와 신경 세포에 활력도 줍니다.

 

6. 일찍 일어나기

early-to-bed-and-early-to-rise-makes-a-man-healthy-wealthy-and-wise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것은 명확한 실질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산책, 자전거 타기, 기공 같은 운동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명상하고 자기를 살펴보고 할 수 있는 시간을 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에서 말한 다른 아침 습관들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것은 모든 다른 아침 습관의 토대와 같습니다.

 

7. 행복감을 주는 음악 듣기

이 습관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행복감을 주는 음악은 아침에 특히 마음에 직접적인 영향을 줍니다. 감정적으로 자신을 변화시켜 주고 하루를 보다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해줍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침에 일어나 음악을 듣거나 출퇴근 할 때 듣습니다. 그러나 라디오 채널이나 오디오에 저장된 플레이 리스트에서 아무거나 듣습니다. 아침에 들을 음악을 보다 신중하게 고르면 당신의 하루와 삶에 보다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라잌스>

Author: 장 정우

FBML.co.kr은 중/소기업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및 온라인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쉽게 사용 가능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